G7마음학교
아픈 마음 치유교실
2018-04-10 17:14:46
관리자
조회수   257

아픈 마음 치유교실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누구나 다 아픈 마음을 갖게 된다. 다만 그 아픔의 지수가 얼마나 높은가 낮은가에 차이점이 있을뿐이다.

 

현대는 과거보다 훨씬 더 많은 아픈 마음들을 가지고 있다.

공황장해, 우울증, 무기력증, 대인기피, 분노조절 장애, 중독장애, 자포자기, 조현병등.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누구나 가질수 있는 보편성이 있고 또 어떤 것도 치유될수 있는 치유성을 가지고 있고 치유하고나면 오히려 인새의 유익이 되는 경우가 많다.

 

다만 이것을 숨겨두고 혼자서 은둔을 해서는 안된다. 빠른 시간내에 상담하고 치유할수 있도록 해야한다. 이것은 부끄러울 것도 없고 두려워할 것도 없다.

 

본 교회에서는 아픈 마음치류를 위해 16주과정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수십년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담임목사와 수시로 상담할수 있다.(담임목사 010-5440-7124)

 

담임 목사 역시 사역을 감당해오는 과정에서 다양한 아픔들을 경험하고 이것들을 벗어나기 위해 기도하고 연구하고 훈련하면서 여기까지 왔다. 그러므로 아픈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잘 이해하고 도울수 있다.

 

교육은 개인별, 혹은 팀별로 진행되고 있으며 상담은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중요한 것은 어린아이들, 청소년들 역시 다양한 아픔들을 겪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을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누적이 되어 30-40대에 조절이 안되는 장애를 갖게 된다. 그러므로 어린이, 청소년들의 마음교실과 멘토링교실등을 통해서 상담하고 치유할수 있도록 도와야한다.

 

예수님이 세상에 오셔서 하신 일은 바로 치유와 자유케 하는 일이었다.

본 교회에서는 예수님의 천국운동을 이루기 위해 적극적으로 “아픔마음 치유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니 누구든지 활용해서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한다.

 

댓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 파일
공지 아픈 마음 치유교실 관리자 2018-04-10 257
1